LIFE STORY

회를 떠봤습니다.ㅋ

Jenny blue 2022. 11. 15. 10:42

작년인가??? 올해던가? 작년 봄이었나 보내요.^^

작년 봄에는 고돌이를 많이 잡았었는데.......

옆집에 나누어 주었어요.

구이해서 드시라고.... 마침 애기엄마가 고등어구이를 좋아한다고 해서 저도 기뻤드랬습니다.^^

 

이곳 제주에 처음 와서는 야외 테이블에서 밥도 먹고... 고기도 구워 먹고...했었는데...

몇번 하고나니 불편한게 한두 개가 아니더라구요.

이웃분들도 보니 화덕에 구이판 다 설치했다가 치우더라구여...ㅋㅋ

파라솔도 펴 놓았다가 바람대문에 걷었더니 다른 집들도 하나 둘 걷더라는...ㅋㅋ

암튼 ...

결국 후라이 팬이나 불판이 최고라는 생각이 지배적입니다.ㅋㅋㅋ

그래서 저희는  이것을 튀겨먹기도 하고.... 졸여먹기도 했어요

 

그리고 올 여름엔 그러니까...지난 7월 남편과 함께 생활낚시를 했어요.

더워 죽는 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그 손맛이란게 참..... 알아버렸어요...

 

그래도 욕심많이 내지 말자하고 적당히 잡아 왔죠.^^

이 날 잡은것은 고돌이와 전갱이.....

그래서 이리 손질 하고보니 소쿠리로... 이만큼이네요.^^

 

남편이 제게 회를 떠 보라고 하더군요..

어....떻.....게......내가????????????????????????

할수 있을까?

하지만 수년간 주방의 반장이었으니 해 볼만 하지 않을까 싶어서,

,

,

,

 

도전~!!!!!!!!!!!!!!!!!!!!!!!!!!!!!!!

남편이 유투브에서 본 것을 내게 설명해 주더군요.ㅋㅋ

그래서 이렇게 해 봤습니다.ㅋㅋㅋ

 

남편이 그러더군요..

오~!!!!  제법인데..... 라고...ㅋㅋㅋㅋㅋ

그래서 사진은 없지만

회로 먹고....

스시로도 먹어 봤네요....ㅋㅋㅋ

 

머리털 나고 회를 그 때 처음으로 떠 봤습니다.

'LIFE 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자책 sam10+  (20) 2022.12.07
헥헥..  (22) 2022.11.28
얼마나 아플까....  (22) 2022.11.02
제주 풀무질  (42) 2022.10.23
다시 봄?  (12) 2022.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