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빙 투어동영상

필리핀 팔라완 코론 투어 동영상

Jenny blue 2022. 9. 28. 19:46

코론투어를 한것이 2015년인데...

그해 10월 남편 직장 동료들과 함께 다녀오고 두달 뒤인 12월 남편과 둘이 다녀왔었어요

10월에 갔을댄 너무나 아쉬웠던 부분이 많아서

고민끝에 남편과 둘이 다시 다녀온거죠.

10월에 갔을 땐 후기(메뉴/ 다이빙 후기)에도 적었지만

샵이  너무 맘에 들지 않은데다가

특히 샵 오너의 마인드와 말투가 상당히 불쾌했었어요

그리고... 약속도 안지키고,,,,

난파선 포인트는 거의 안가고 커데드랄. 바라쿠타 레이크...

CYC 등....으로 갔었어요

사실 코론을 간 목적은 렉다이빙이었는데....

그래서 남편과 둘이 두달후에 다시 갔다왔어요.

그때에는 목적을 이루었죠...

음.... 코론 투어 동영상을 편집을 하고 함께 갔던 분들에게 나누어 주고는 

블로그에는 올리지 않았더군요.

왜 그랬지??????/

암튼 그래서 10월과 12월...묶어서 편집을 했습니다.

혹시 코론 투어를 염두에 두시는 분들이 있다면 참고하시라는 의미로다가 만들어 봤어요.

그 당시만 해도 자료가 별로 없더라고요.지금은 어떤지 모르겠지만....암튼

그게 많이 아쉬웠던 터라 만들어 봤는데...

쳐내고 쳐냈는데도 기네요..

 

간혹 지루 할수도 있어요. 그래도 자료니까.....^^;;

앞부분은 남편과 둘이 갔을때 찍은 영상인데 제 앞 다이버는 알윈이라는 로컬 가이드입니다.

렉이라서 비좁고 조심스러워서 따라가며 찍다보니....ㅋㅋ

주로 가이드만 등장합니다.그러려니 하고 보시길,,,,

여기서 잠깐!!!!

코론렉에 대해 설명을 덧붙이자면...

2차 세계대전중인 1944년 9월 24일

미국항공기에 의해 침몰된 11대의 일본 함대입니다.

헉!  78년 전이네요...

.

.

.

 

코론 렉다이빙을 해보고 싶다는 분들에게 해주고 싶은 말씀은

트림 자세는 필수 입니다.

바닥에 워낙 미세한 진흙들이 먼지처럼 쌓여있어서 잘못 핀을 찬다면 시야가 가려져 위험할수 있어요,

그래서 샵에서는 다이버의 스킬을 보고 사이트를 갑니다

그리고 렌턴 필수 입니다.

카메라는 안가지고 가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자칫 가이드를 놓칠수 있어요.

가이드만 믿고 가는데......

 

이것만 지키면 색다른 경험을 할수 있을겁니다. 

 

 

2015.12 팔라완 코론에서....